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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 신청

홈 > 박물관 이용 > 시설 안내 > 대관 신청

대관 시설

  • 예약확인/취소
  • 01 예약안내
  • 02 정보입력 (현재)
  • 03 예약완료

대관 신청 일정

  • 대관 신청 : 매월 / 누리집을 통한 온라인 신청
  • 신청 기간 : 매월 1일~10일까지(대관 규정 제4조 제1항)
    * 단, 사용일이 속한 달의 전월까지 신청해야 함.
    예) 사용일이 2019년 1월 31일인 경우 대관 신청은 2018년 12월 1일~10일까지 해야 함.
  • 대관 결정 : 매월 20일까지 (대관 규정 제4조 제2항) / 문자메시지 통보
  • 대관료 납부 : 사용일 5일 전까지 (대관 규정 제6조 제1항)

1. 사용시설* 필수 입력사항

사용 시설 선택표
필수입력 사용 시설

2. 신청구분

  • 사용 기간이 1일 이하일 경우 선택합니다.
  • 사용할 날짜에 해당 시간 마감 유무를
    확인한 후 신청합니다.
  • 선택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사용 기간이 2일 이상일 경우 선택합니다.
  • 사용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합니다.
  • 선택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3. 신청일 선택

휴관일

선택일

4. 시간 선택

시간 선택 및 마감 여부 확인 표
시간 상태
가능
가능

5.예상 대관료

예상 대관료
예상 대관료 0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1. 수집 목적: 대관 신청에 관한 계약의 이행
2. 수집 항목: [필수 항목] 이름, 휴대전화 번호, 전자우편
3. 보유 기간: 2년
4. 동의 거부 시
대관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. 단, 필수 항목에 대한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대관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.

신청자 정보 * 필수 입력사항
신청자 정보
필수입력
필수입력 휴대전화 번호
- -
※ '휴대폰 본인 확인' 또는 '아이핀 로그인'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자동 입력됩니다.
※ '휴대폰 본인 확인' 시 통신사 선택 후, 'PASS로 인증하기'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'문자(SMS)로 인증하기'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필수입력 test@abc.com 형식으로 입력해주세요.
대관 신청 단체 정보 입력 *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자 정보
- -
행사내용 *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행사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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예) 프로젝터, 음향, 조명 등

0 / 1000byte
첨부파일 (행사계획서, 도면, 기타) *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
필수입력 ※ hwp, xls, doc, pdf, jpg, gif, zip 파일 형식 업로드가능(※ 파일최대크기 (10MB))
  • 신청
  • 취소
담당부서:
기획운영과 (전화번호: 02-2124-6292)